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야경추천. 우암동도시숲

반응형

안녕하세요~! CK.J입니다!

대한민국에 제2의 수도라고 불리는 부산 하면 먹거리, 즐길거리 등등 무수히 많이 있지만, 

시티뷰, 광안 뷰, 부산항대교 뷰 등등 반짝반짝한 야경으로 또한 유명한데요~ 

이번에는 영도와 부산항대교(북항대교)를 볼 수 있는 부산 남구에 위치한 우암동도시숲 을 다녀왔습니다!!!

입구비석
종합안내도

부산의 라라 랜드라고 불리는 우암동도시숲.

입구에는 우암동도시숲에 관한 비석과 종합안내도 등이 나와있었어요.

비석에는 우암동 주민과 함께 남구청, 남구 지방산림청 등

공동으로 협약하여 같이 숲을 조성하였다는 문구가 나타나 있습니다.

종합안내도에는 포토존, 야경 포인트 등이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산책로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면 조명 빛으로 환하게 비추는 우암정이 보이는데요

해가 없는 저녁시간 이후에 가야지만 낮에 보는 것보다 훨씬 아름다운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우암정

우암동도시숲의 정자 우암정이 모습을 나타 내면 한번 올라가 보지 않을 수 없겠죠?

우암정에 오르려면 신발을 다리 밑에 벗고 올라가야 한답니다~!

올라가면 광안대교 못지않은 부산의 또 다른 랜드마크인

부산항대교(북항대교)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저~기 다리 사이로 보이는 밝은 둥근? 모양이 보이시나요? 우암동 도시숲에서 포토존으로 유명한

달 모형 조명입니다. 한번 봐야겠죠?ㅎㅎ

옆길에 있는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

달 모형 조명과 부산항대교와 불빛이 반짝반짝 거리는 시티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달 모형 조명
부산항대교 야경 (망원)
부산항대교 야경 (크롭)

저도 인증숏 찍고 일행들과 서로 찍어주고 했네요~

그렇지만 포토타임을 가지려는 웨이팅 줄이 너무 길어서 한 컷씩만 찍고 야경 삼매경이었네요.

가슴 답답한 일이 있을 때.

내가 제대로 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가 고민이 될 때.

혹은 가벼운 다툼이나 현재 회사나 사회생활이 힘들 때.

뻥~ 뚫린 야경을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기에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우암동도시숲

주소 : 부산 남구 동항로 106번 가길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