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작년, 우리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기장에서 조촐한 돌잔치를 진행했습니다. 대보름 행사와 함께여서 더욱 특별한 날이었답니다.😊
이번 돌잔치는 거창한 행사보다는 우리 아이에게 집중하고, 가까운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어요. 직계가족끼리만 모여 소박하게 진행했고, 사회도 직접 맡아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돌잔치, 이렇게 진행했어요!🎈
우리는 기존의 돌잔치 업체를 이용하기보다는, 가족들이 함께하는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스스로 사회를 맡아 진행했고, 돌잡이와 가족사진 촬영 등 최소한의 순서만 간단히 준비 했답니다. 사실 업체에 대한 부분은 만족스럽지 않아서 따로 언급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다만, 우리 가족들이 힘을 모아 준비하고 축하해준 덕분에 더욱 뜻깊고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랑받으며 자라길 바라며...🌟
아이의 첫 돌을 맞이하며, 우리 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축복해 주었어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기를 기도하며, 아이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가득 담아 축하했답니다.




















그날의 행복한 순간을 몇 장의 사진으로 남겨보아요...!📷📸🎊
우리 아기의 앞날이 밝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함께 축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육아대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기 유아식 소고기무국 만들기 🍲 (8) | 2025.07.17 |
|---|---|
| 을숙도 들락날락 방문 후기 - 아기와 함께한 힐링 (2) | 2025.03.10 |
| 부산 문현동 이마트 '북이랑 놀이랑' 아기 문화센터 겨울학기 후기 (2) | 2025.03.10 |
| 문현동 이마트 문화센터 - 날아라 병아리 수업 수강기🎨🎉 (2) | 2025.02.28 |
|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 방문 후기🍼✨ (0) | 2025.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