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면꽃집추천. 드마비플라워

반응형

안녕하세요. CK.J 입니다!!

각종 기념일 하면 꽃 한 송이, 꽃다발이 필수 아닌 필수로 포함되는데요.

부산에서 찾았습니다.

꽃내음 가득한 작은 가게!!

서면꽃집추천. 드마비플라워

입구에는 푯말이 딱!! 있어서 찾아보기는 쉽더라고요.

가게 전화번호 및 SNS 정보까지 기입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죠?

가게는 열 평 남짓? 한 작은 가게였습니다.

입구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고,

가게 내부에서는 음료 취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외각에 컵 홀더를 비치해 놓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꽃다발, 꽃바구니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것 같았고, 

장미 한 송이 단위로도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당일 주문해서 예약 후에 바로 찾으러 가면 이쁘게 포장된 꽃을 받으실 수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상자 안에 꽃으로 꾸며져 있고,

각종 문구나 기념품, 용돈, 편지를 넣어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공간도 있는 꽃 박스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드마비플라워 입구에서는 입장하자마자 꽃내음 향기 가득 맡으면서 입장하니 콧노래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눈도 맑아지는 거 같고요!! ㅇ_ㅇ!!

꽃바구니들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고요^^

우리 집에도 키우고 있는 몬테스테라!! 만나서 반가워!!

우리집 애보다 조금 덜 컸구나.. 많이 먹고 무럭무럭 자라렴ㅎㅎ

이름 모를 식물들도 많이 있었어요.

전부 판매 가능한 식물들이니,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 들더라고요^^

아리따운 사장님 한분이 운영하고 계신 곳이었고, 내부는 이렇게 꽃과 식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드마비플라워에는 선인장도 있고, 집에서 키우기 비교적 쉬운 식물들도 많이 있어서 

다음에 방문할 때는 왕창 사 가지고 올 예정이에요!

집을 식물원으로 만들어 버리려고요..ㅎㅎ

예약해둔 꽃다발을 가지고 와이프를 만나러 총총 갔네요.

엄청 이쁘죠? 저 정도 퀄리티에 40,000원 밖에 하지 않았어요!!

다른 꽃집에 문의하면 비슷한 퀄리티에 55,000원씩 받고 하던데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곳 드마비플라워 에서 꽃 쇼핑!! 찜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작은 성의와 기분좋은 선물을 하고 싶을때!서면꽃집추전. 드마비플라워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 18 드마비플라워

H.P : 051-805-5046

SNS : @demavieflower

Open-Close : 10:30 ~ 20:00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