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카페추천. 더 디퍼 (The Differ)

반응형

안녕하세요~ CK.J 입니다!

이제는 짧은 봄도 다 가고 진짜 여름이 시작되는 듯합니다.

벌써 낮에는 20도 위로 기온이 올라갔고,

반팔만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자주 눈에 띄네요^^

다들 이런 환절기에 일교차 조심하셔야 해요~

여름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고 하잖아요... 

가디건 같은 겉옷을 가지고 다니시다가 낮에는 벗고,

아침저녁으로는 입고 다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두 모두 건강 챙기면서 생활하자고요!! (´๑・⌓・`)

이번에는 제 본가인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비숑 카페로 유명한 더 디퍼 (The  Differ) 를 포스팅해 보려 합니다.

강아지 비숑 아시죠? 그 모형을 엄청 많이 꾸며 놓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대구에 친척 결혼식에 참석하고 여유가 조금 되어서 와이프랑 같이 갔다 왔네요^^

그냥 부산에 내려 올려다가.. 가자고.. 가지고.. 엄청 졸라대서 피곤한 몸 이끌고 갔다 왔습니다! 

대한민국 남편들 화이팅!! ( ゚▽゚)/

그럼 시작해 봅시다~!

 

 

낮에 대구는 그야말로 봄인데도 끔찍합니다..

26도까지 올라가더라고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후다닥 들어갑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넓게 구비되어 있어서 엄청 편리하더이다..!! ◠‿◠

 

 

입구는 요렇게 들어가면 되고요~

옛날 큰 컨테이너 박스를 리뉴얼해서? 만드신 것 같았습니다 ~!

외부는 엥? 싶다가도 내부로 들어가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집니다!!

 

입구를 지켜주는 기사님 한분이 계시고^^

사장님이 와인을 엄청 좋아하시는 거 같았어요.

여기 봐도 와인~ 저기 봐도 와인~

카페가 아니라.. 와인 박물관 해도 되겠어요..ㅎㅎ

 

우선 더우니까 와이프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저는 밀크티 덕후로써 맛봐야겠죠? 밀크티 Pick!!!

얼음 와구와구 먹을 테다..

안 그래도 결혼식 참석 후에 바로 온 거라,, 정장 차림이었는데 정말 더웠거든요( ˃̣̣̥᷄⌓˂̣̣̥᷅ )

매장에 모든 상품은 판매 중인 상품이라고 하네요~

눈으로만 감상!!

 

와인이 정말.. 끝도 없이 진열되어 있고 빈병들도 많이 모아 두시고..

혹시 사장님이 알코올 중ㄷ... 아니시겠죠^^

(낮에는 카페, 저녁시간에는 Bar 도 같이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오해하지 마세요~

취미로 모으신 거 같은데 엄청 많이 있습니다.

저는 소주 맥주 파인데 와이프는 와인을 엄청 좋아해서 몇몇 가지는 자기가 아는 거 찾아보곤 하더라고요^^

 

 

디저트로 빵도 한입 해주시고~ 저희는 당근케이크~ 냠냠.

 

 

더 디퍼 (The Differ)첫번째 포토존이네요.

계절에 따라 나무를 바꿔서 비치해 둔다고 해요^^

봄에는 벚꽃 겨울에는 크리스마스트리 이런 식으로 요~

비숑 두 마리와 사진 한 장 김치~

 

 

더 디퍼 (The Differ) 두 번째 포토존 ~ 각종 아날로그시계들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말처럼 구매자들의 리퍼 제품을 따로 구매하셔서 인테리어 하셨을까요..? 

궁금궁금하네요ㅎㅎㅎㅎ◔̯◔

 

 

천장에 달린 조명이나 열기구도 멋집 뿜 뿜이에요!

조명에 태엽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게 보이시나요? 

인테리어를 세심하게 꾸미신 걸 알 수 있겠더라고요!! 대단하셔..

 

 

더 디퍼 (The Differ) 시그니처 포토존이죠?

여기 이 비숑들 때문에 방문한다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른 포토존도 이쁘게 꾸며져 있지만 확실히 분위기 자체가 압도적이에요.

이쁜 비숑들이 백 마리 가까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털도 뽀송뽀송하고 관리하시는 건지..ㅎㅎ

제대로 된 거 몇 장이라도 건지겠지 싶어서 와이프 앉혀놓고 엄청 찍었습니다.

무조건 사진 남기세요! 이뻐요!

 

 

더 디퍼 (The Differ) 카페 크기가 얼마나 크냐면~ 안쪽으로 보시면 더 넓은 공간이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커플들은 보통 안쪽에서 아늑한 공간에서 앉아서 담소를 나누고는 하더라고요~

저희는 뭣도 모르고... 비숑들 앞에서 자리 잡아서 ㅠㅠ

촬영하는 커플들 50 커플은 본거 같네요..!!ㅎㅎ

요리조리~

 

출입구 포토존 쪽이 아닌 안쪽에는 이런 식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좌석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의자도 다 푹신푹신하고 빈티지 느낌도 물씬 나서 카페 사장님의 취향을 돋보일 수 있었던 거 같아요ㅎ

 

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차가운 음식들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대구 중구에 있는 더 디퍼 (The Differ) 카페에 들러 이쁜 사진도 건지고,

아늑한 공간에서 시원한 음료 한잔 드시면서 쉬어 가는 타임을 가지는 건 어떨까요?

모두 일교차 조심하세요!! 꼭이요~!!

 

더 디퍼 (The Differ)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 67 

운영시간 : 매일 10:00 ~ 02:00

전화번호 : 0507-1336-9951

주차장 : 넓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