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이색데이트. 두껍상회(2)

반응형

안녕하세요. CK.J 입니다~!

저번 리뷰 서면 이색 데이트.

두껍상회 에서는 1층을 탐방하고 즐길거리를 작성하였다면!

이번 포스팅에는 2층에 즐비해 있는 굿지 쇼핑몰을 둘러보려고 합니다!! ✿˘◡˘✿

정말 신나죠?

거두절미하고, 쇼핑중독에 빠져버린 저희 부부와 함께 둘러보시죠!

이렇게 2층 올라가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이렇게 쇼핑할 때 사용하기 좋은 바구니도 장만되어 있습니다! 

2층은 구매 가능한 굿즈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고 했었죠?

엄청 화려 합니다!! 쇼핑 구매의사 1000000% 가득 채워질 겁니다..(^_^) v

 

금고? 캐리어? 뭔지 모르겠지만 바구니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커플로 두껍쓰 들이 수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서서 찍는 두껍상회 포토존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핑크 꺼비가 인사하는 모형을 기점으로 다양한 꺼비들이 피겨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가격은 보통 9900원~20000원 대 까지 많은 구성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당연히! 구매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에는 없는..

저는 테라 병뚜껑 따개를 들고 있는 꺼비와,

소주 1병 들어가는 잔을 안고 있는 꺼비 2가지 피겨를 구매했습니다 ^^

집에 거실장 위에 나뒀는데 나름 만족하고 매일 보고 있습니다. (๑・̑◡・̑๑)

 

 

두껍상회 2층으로 올라오자마자 포토존 옆으로는 진짜 가지각색의 술에 관련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노트, 수첩, 소주잔, 맥주잔, 쏘맥 제조 잔 등등

소주잔이 너무 이뻐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2잔에 14000원이나 하지 뭡니까..( Ĭ ^ Ĭ )

들어서 구경하고.. 제정 상태를 확인하고는 내려놓고,

소주 1 병들어 가는 소주잔을 지인에게 선물 드릴 것 하나와 제 것 하나 구매했네요..!!

서글픈 인생 ( •́ ̯•。̀ )

 

 

두껍상회 또 하나의 포토존..

그런데 왠지 바닥에 핑크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사진을 안 찍더라고요..

저희도 괜히.. 신발 때문에 떼타거나 할까 봐 사진 못 찍었습니다..

다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요?ㅎㅎㅎㅎ

 

 

계산대 옆쪽에는 진로에서 낼 수 있는 건 진짜 다 내놨다고 봐도 될 만큼

옷, 가방, 쇼핑백, 우산, 모자 등등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고요~! 

저는 생필품은 딱히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서 패스했습니다.

 

 

언제나 아이유는 옳다...!

 

 

인형, 쿠션 등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꺼비들도 귀여운데, 필라이트 코끼리들도 엄청 귀엽더라고요.

처음에 나왔을 때 서민 맥주라고들 저렴한 가격에 많이들 이용하던 게 생각납니다.

저 또한 많이 마셨고요^^

요즘은 초록, 노란, 파랑, 흰색 엄청나게들 많이 나왔네요.

애기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두껍상회에서 안 나오는 굿즈는 도대체 뭘까요..?ㅎㅎ

 

 

공중부양 꺼비...!

전류로 인해서 자석에 전도되어서 공중부양을 하는 건지...

설계자가 아니라서 원리는 모르겠지만 엄청 신기하게 3분가량 쳐다봤습니다.

저렇게 누은 모습으로 뱅글뱅글 계속 돌아요..ㅋㅋ

 

 

참이슬!!

요즘 광고에서 이슬 모양 캐릭터가 많이들 등장하고 있죠?

이슬방울 쿠션도 발매가 되었네요 귀엽더라고요. 푹신푹신~ 몰랑몰랑~

 

 

각종 병뚜껑, 메모지, USB 또한 굿즈로 나와있으니 필요하신 것들 구매하시면

귀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종 색상들로 LED로 조명화 되어서 빛나는 두껍스들도 구경하실 수 있고^^

 

 

이슬방울을 둘러싸고 있는 두껍쓰들~!! 왕따 시키는 건 아니겠죠??

귀여워서 둘러싸고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두껍 대교에 미니카들도 꾸며져 있고^^ 서면 밖으로 보이는 상가들도 있네요~

어렸을 때 미니카 정말 많이 가지고 놀았었는데..ㅎㅎ

손으로 만지지 말고 눈으로만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쇼핑중독에 빠진 저희 부부는 이렇게 수첩도 받고!!

각종 피겨들도 몇 가지 구매하고 했네요.

다행히 지인 부부에게 선물 받은 굿즈 이용권 1만 원권 2장이 있어서 사용했습니다.

1인당 1장만 사용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고,

저희는 부부가 같이 방문해서 저와 와이프가 한 장씩 사용해서 2장 모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색다른 데이트 혹은 즐길거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부산 두껍상회 추천드립니다!!

 

두껍상회

주소 : 부산 진구 부전동 192-2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주차공간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