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면이색데이트. 뚜껍상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CK.J 입니다.

동장군이 심하던 춥던 겨울날도 멀리가고,

따뜻한 봄 날을 맞이하면서 고개를 내미는 향기로운 꽃 들을 보면

날씨가 엄청 따뜻해 졌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COVID-19 종식 또한 곧 눈 앞으로 다가 올 것만 같은 요즘입니다.

날씨가 따뜻해 지면 뭐다..? 여름이 눈 앞으로 다가 왔다는 거죠.

저는 무더운 여름날에는 퇴근 후 시원한 소맥 한잔으로 피로를 풀고는 하는데요.

여름도 다가 왔겠다. 이색적인 데이트도 한번 해야 겠다 싶어서 갔다 왔습니다.

서면 두껍상회!!!!

시원한 소주한잔 하는것도 좋아하고,

냉장고에서 막 꺼낸 맥주는 말로 안해도 아시죠?

두껍상회에 진로, 테라 음주계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두 가지 브랜드의 굿즈들을 전시하고,

판매 하고 있다하여 제가!! 갔다왔습니다!! (・ิω・ิ)

 

두껍상회

 

두껍상회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리뷰는 1층과 2층은 따로 하도록 할게요!!

블루두꺼비와 핑크두꺼비가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표정으로 마중나와있었어요 ! ( ღ'ᴗ'ღ )

너무 귀엽죠? 입구에서 손소독 한번 하고~

입장해서 즐겨 보도록 할게요!

우리껍스들~!

 

 

입장하자마자 정면에 포토존인 진로 트레이드마크 대왕빵만한 큰 두꺼비가 있어요!!

사람들 시선피해서 찰칵 한번 찍어주고~

산타복..ㅎㅎ진짜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ฅ´ω`ฅ*

한때 유행 했었죠? 소주 한병 딱! 들어가는 소주잔을 안고 있는 두껍쓰~~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는 누가 기획하고 내는 걸까요?ㅎㅎㅎ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테라와 소주병을 안고있는 두꺼비등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되어있어요!!

두껍상회 문의처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두껍Bar..

정말 가지각색의 술 종류들이 다 모여있고 어디서 다 공수해왔는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밖을 바라보고 있는 두껍쓰들~ 큰 모형부터 작은 모형까지 다 전시되어 있고, 

밖에서 바라봤을때 술집에서 회식하고 있는듯한? 분위기도 연출 되고.. 귀여워라..ㅎㅎ

 

 

방 분위기를 연출 하는 두껍쓰의 방 입니다..!

침대에 이불에~ 옷장부터해서 연출을 엄청 잘 해놓은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굿즈가 이것저것 있다보니 구경 할것도 많고 신기한것들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오락도 하나봐요ㅎㅎㅎㅎ너무 귀여운데 엄청 고퀄,,,!!대단해..✦‿✦

 

 

두껍상회 1층에는 나름 즐길 거리들이 있는데요~ 두껍포토존! 

예전부터 젊은 사람들에게는 항상 핫한 인생네컷 있죠?

두껍상회 에서는 인생네컷 사진 촬영이 무료로 진행 되고 있었습니다.

옆에 보이는 쏘맥자격증을 발급해 주는 기계도 있고~

웨이팅 줄이 제법 되니 기다리시다가 촬영하고 사진도 건지고~

쏘맥자격증도 발급 받아 가시길..!!

나름  재미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와이프랑 저도 한번 찍어 봤죠^^

저희는 인생네컷 부터 촬영하고 자격증 촬영을 했어요!! 

둘다 찍으면서 깔깔거리면서 찍엇네요.ㅎㅎㅎㅎ

발행기관은 따로 설정할수 없고, 이름만 설정하면 바로 실시간으로 발급이 이루어 진답니다!!

실제 자격증이 아니고^^

아무런 법정효과 없는,,,, 그냥 즐길거리로 보시면됩니다.

 

 

참이슬 전속 모델인 아이유님 도 보이시고^^

꺼비 냉장고에 덕직덕지붙여있는 엽서들도 보이고~ (저희집 냉장고에도 덕지덕지 있습니다^^)

 

 

부산항대교를 뷰로 하는 미니 치킨과 고기와 술도 컨셉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엄청 고퀄이라서 가까이서 봐도 진짜 뷰를 보는것 같은 사진을 걸어놓으셔서 감탄했습니다.

저런 뷰에 사랑하는 사람과 소주한잔하면 엄청 낭만 적일거 같은 느낌아시죠? (*ૂ❛ᴗ❛*ૂ)

 

 

 

두껍상회 2층으로 올라가기전에는 

일반인 분들이 꺼비를 꾸며놓은 작품들도 벽면에 볼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아름답고 멋지게 치장해놓은 꺼비들 한번 눈에 담고 가시기를^^

 

 

내가 왔다! 라는 흔적도 한번 남겨주시고~ 

각종 도장들고 있으니 이쁘게 꾸며 놓으신 커플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한장 남기고 왔습니다ㅎㅎㅎ귀여웡...

 

 

2층은 각종 굿즈들을 구매할수 있는 쇼핑몰로 꾸며져 있으니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알차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서면 두껍상회

주소 : 부산 진구 부전동 192-2

운영시간 : 매일 12: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