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부산카페추천. 카페 만디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CK.J입니다.

요즘 대부분 사람들이 무난한 프랜차이즈 카페를 갈 수 있는 돈으로

빈티지, 모던, 귀여운 컨셉의 카페를 찾아서 가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이쁜장소를 눈에 담고 싶고,

조금 더 특별한 커피를 맛보고 싶고,

조금 더 다양한 컨셉을 보고 싶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입으로 맛있게 먹고,

눈으로 이쁘게 보고 온 카페는 부산 사하구에 위치하고 있는

산 만디?에 있어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산 만디에 위치해 있는

카페 만디 (Cape mandi) 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카페 만디를 방문 할때는 대중교통 택시 혹은 자가용을 이용하시길 권장드릴게요..

주소는 괴정동 이지만, 지하철은 대티역에서 내리셔야 합니다^^

지하철 내려서 걸어서 올라가는데 땀 엄청납니다...

등산하는 기분이에요..

그렇지만 등산의 묘미는 정상에 올랐을 때 그 상쾌함과 성취감은 알고 계시죠?

카페 만디 또한 똑같습니다. 

오르는 길은 힘들지 몰라도 도착하고 나면 엄청 이쁜 건물과 빈티지함으로 꾸며져 있는 번쩍번쩍한 카페가 반겨줍니다.

입구에서부터 카페 만디 돌석을 지나 불빛조명으로 꾸며진 양갈래 나무를 지나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실내는 커피 마시면서 구경하도록 하고,

야외부터 구경을 시작했는데요.

잘 꾸며 놓은 호텔인 줄 알았습니다... 정말로요..!!

감각적으로 심어 놓은 식물들, 호수, 카페 만디 이니셜 로그, 야외 테라스 등등 

5성급 호텔을 방불케 할 정도로 이쁘게 꾸며져 있고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따뜻한 날에는 야외에서 커피 한잔하면 여행 온듯한 느낌도 물씬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겨울에 성탄절이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이라, 

이렇게 트리와 성탄절 메들리 콘셉트로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알록달록 전구를 달아 놓은 트리 보이시나요? 엄청 이쁘더라고요 ㅎㅎ 성탄절 느낌 물씬~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쓰신걸 보니 사장님이 카페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 수 있었어요.

카페 만디는 1층, 1층 야외 테라스뿐만이 아니라 2층도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난간 도 꾸며져 있고, 단순한 거울 또한 성탄절에 맞게 꾸며져 있었어요.

2층에도 1층에 야외 테라스처럼 야외에 테라스가 있었는데요.

의자와 테이블도 있고 커피 모양의 간접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가 한껏 따뜻해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층고가 생각보다 높다 보니 경치도 제법 좋은 편이었고 날씨만 춥지 않으면 아주 좋을 거 같았습니다.

 

음료들도 주문하고 ~ 2층에서 자리 잡고,

저는 밀크티 원픽!입니다ㅎㅎㅎ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밀크티 맛없는 곳은 텁텁한 느낌이 드는데 카페 만디는 그런 느낌 전혀 없었어요!!

주문 진동벨 모양 보이시나요?

엉덩이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산이었습니다.

산 만디에 카페가 있는 모양을 저렇게 그림으로 나타냈더라고요.

카페 만디. 작은 부분에도 세심함이 묻어 나오고... 매력 있죠??ㅎㅎ

2층은 1층과는 사뭇 다르게 모던하고 심플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1층과 다른 전구를 이용해서 꾸며놓은 트리도 있었고요^^

1층은 꾸며지면서 좌석이 따로따로 되어 있는 느낌이라면,

2층은 심플함으로 조금 더 넓어진 느낌을 받았어요.

평수는 그대로 겠죠..? ㅎㅎ

인물 사진도 찍으면 좋을 것 같은 조명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와이프랑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저희는 지금 하늘을 보면 높은 건물의 상가들, 아파트들이 즐비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가끔은 하늘을 봤을 때 뻥 뚫린 하늘을 볼 기회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되네요.

카페 만디.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이루어 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위치 : 부산 사하구 괴정동 377-70  1층, 2층 

070-7818-1047

 

반응형